㈜더블유쇼핑에서 고객센터 업무위탁 운영사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제안입찰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1. 사업명: ㈜더블유쇼핑 고객센터 업무위탁 운영사 선정
2. 배경 및 목적 ○ 원활한 인력 수급 등 운영 역량이 뛰어난 외부 전문업체 선정으로 운영 안정성 확보 및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 ○ 現 운영사 계약 종료에 따른 사업자 재선정
3. 사업 기간 ○ 2022. 04. 01 ~ 2023. 12. 31 (총 21개월) 4. 제안 사항 ○ 입찰 형태: 일반(공개)경쟁입찰 방식 ○ 고객센터 인력 및 센터 운영 방안 제안 - 인력선발 및 교육, 고객문의 및 불만처리, 성과 및 품질관리, 기타 운영관리 등 - 고객센터 ASP 제공 및 유지관리 ○ 추가 제안 사항은 ‘더블유쇼핑 고객센터 업무위탁 운영 제안요청서’ 참고
5. 입찰 참여 방법 ○ 제안서 제출 - 기한: 2022년 01월 12일(수요일) 12시 - 제출처: 더블유쇼핑 본사 (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01, 12층) 고객서비스실 고객만족팀 ○ 제안 발표(PT) - 일시 및 장소: 2022년 01월 17일(월요일) 더블유쇼핑 본사 ※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○ 제출 서류 - 입찰참가 공문 1부 (사용인감 사용 가능) - 입찰참가신청서 1부 (법인인감 사용 必) - 가격 견적서 1부 - 입찰 결과 승복 각서 1부 - 구성인력별 산출 근거표 1부 - 실적증명서 - 입찰결과 승복 각서 1부 - 비밀보호 준수 각서 1부 - 사용자 요구사항 확약서1부 - 재택근무 ASP 견적서 1부 - 제안서 원본 및 발표자료(제안서 요약본) 각 10부 - 제안서/발표자료 전자사본(USB) 1개 -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- 법인인감증명서 1부 (3개월 이내 발급) -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최근 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○ 문의: 고객서비스실 고객만족팀 노진경 팀장 (010-6280-7349)
※첨부. 1. 더블유쇼핑 고객센터 업무위탁 운영 제안요청서 1부. 2. 더블유쇼핑 고객센터 업무위탁 운영 제안요청서 별지서식 1부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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