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 contact us 사이트맵
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제목 2022년 고객센터 업무위탁 운영사 선정 입찰 공고 날짜 2021.12.20 13:55
글쓴이 (주)더블유쇼핑 조회 568




㈜더블유쇼핑에서 고객센터 업무위탁 운영사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제안입찰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
1. 사업명: ㈜더블유쇼핑 고객센터 업무위탁 운영사 선정

2. 배경 및 목적
 ○ 원활한 인력 수급 등 운영 역량이 뛰어난 외부 전문업체 선정으로 운영 안정성 확보 및
   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
 ○ 現 운영사 계약 종료에 따른 사업자 재선정

3. 사업 기간
 ○ 2022. 04. 01 ~ 2023. 12. 31 (총 21개월)

4. 제안 사항
 ○ 입찰 형태: 일반(공개)경쟁입찰 방식
 ○ 고객센터 인력 및 센터 운영 방안 제안
    - 인력선발 및 교육, 고객문의 및 불만처리, 성과 및 품질관리, 기타 운영관리 등
    - 고객센터 ASP 제공 및 유지관리
 ○ 추가 제안 사항은 ‘더블유쇼핑 고객센터 업무위탁 운영 제안요청서’ 참고

5. 입찰 참여 방법
 ○ 제안서 제출
    - 기한: 2022년 01월 12일(수요일) 12시
    - 제출처: 더블유쇼핑 본사 (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01, 12층)
               고객서비스실 고객만족팀
 ○ 제안 발표(PT)
    - 일시 및 장소: 2022년 01월 17일(월요일) 더블유쇼핑 본사
    ※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 ○ 제출 서류
    - 입찰참가 공문 1부 (사용인감 사용 가능)
    - 입찰참가신청서 1부 (법인인감 사용 必)
    - 가격 견적서 1부
    - 입찰 결과 승복 각서 1부
    - 구성인력별 산출 근거표 1부
    - 실적증명서
    - 입찰결과 승복 각서 1부
    - 비밀보호 준수 각서 1부
    - 사용자 요구사항 확약서1부
    - 재택근무 ASP 견적서 1부
    - 제안서 원본 및 발표자료(제안서 요약본) 각 10부
    - 제안서/발표자료 전자사본(USB) 1개
    -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    - 법인인감증명서 1부 (3개월 이내 발급)
    -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최근 년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
 ○ 문의: 고객서비스실 고객만족팀 노진경 팀장 (010-6280-7349)

    ※첨부. 1. 더블유쇼핑 고객센터 업무위탁 운영 제안요청서 1부.
             2. 더블유쇼핑 고객센터 업무위탁 운영 제안요청서 별지서식 1부.
파일첨부 :
목록 쓰기